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AFK아레나] 7월 최신 쿠폰 유재석 쿠폰을 알아보자

by 개개! 2020. 7. 30.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개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 MC 유재석 씨의 광고로 화제가 되었던 AFK 아레나의 최신 쿠폰. 유재석 쿠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AFK아레나의 개발사 릴리스 게임즈가 AFK아레나 광고 모델로 국민 MC 유재석 씨를 발탁하는 일로 큰 이슈가 되었다.

최근 카트라이더, 아크 에인절, 그랑 삼국 등 대작 모바일 게임들이 줄줄이 오픈을 하며 매출 순위와 게임 순위에서 주춤하게 되자, 유재석이라는 거물을 광고 모델로 등용해 다시 역적의 발판을 삼겠다는 생각으로 보인다. AFK아레나는 출시 직후에도 인기 배우 김유정 씨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적이 있었는데, 김유정 씨에 이어 유재석 씨까지 AFK아레나 광고 모델로 발탁한 점은 AFK아레나의 매출 폭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상황인 것 같다.

 

 

AFK의 전 광고모델 인기배우 김유정

AFK아레나의 뜻은 (away from the keyboard). 즉 키보드에서 손을 떼다 라는 뜻으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지 않고 방치해도 육성이 가능하며, 강해질 수 있다는 속뜻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 AFK는 출시 이후 마켓 순위 10위권을 굳건히 버티며 성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유재석 쿠폰 이외의 다양한 쿠폰 정보와 7월 최신 등급표 ▽

 

AFK아레나 등급표 최신 7월 쿠폰 총정리

2020/06/30 - [모바일게임] - AFK 아레나 등급표, 쿠폰 알아보기! 2020/07/03 - [모바일게임] - AFK아레나 7월 이계의 미궁 지도 / 공략법 안녕하게~ 게임하는 개개입니다. 이번 글은 최신 Lv.161-240에 적합한 �

dogdog-dogdog.tistory.com

 


 

모바일 실 사용률 1위를 점하고 있는  AFK 아레나는 다른 방치형 게임과는 다르게 게임을 켜 두지 않아도 24시간 자동사냥이 보장되며, 특정 스테이지 이상으로 올라가면 레전드 장비까지 자동으로 파밍이 가능하다. 귀찮은 전투는 빼고 방치해서 육성하고 플레이어와 대전을 겨루는 것.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들어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이외에도 이계의 미궁, 신물을 얻을 수 있는 특수 스테이지 등 여러 가지 콘텐츠들이 즐비해 플레이하는 입장에서 방치 게임은 할 게 없다 라는 편견을 깬 역작이기도 하다. 이러한 게임성 때문에 구글 마켓 매출 상위에 뜨는 것이 아닐까.

 


 

 

AFK아레나 7월 이계의 미궁 지도 / 공략법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개개입니다. 어느덧 7월이 되어 AFK아레나 '이계의 미궁'의 맵이 변경되었습니다. 신속하게 공략하시길 기원하며 7월 '이계의 미궁' 지도를 포스팅합니다. 모두 건승하시고 �

dogdog-dogdog.tistory.com


 

한편 AFK 아레나는 유재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특별 쿠폰을 준비했는데, 쿠폰 내용은 이러하다.

 

쿠폰 상세 내용

 

코드 : Yujaeseok

 

보상 : 150만 골드 , 노말 스크롤 5개, 다이아 1000개

 

사용 기일 : 2020년 11월 16일 오전 9시까지

 

 

독자님들 모두 유재석 쿠폰으로 많은 보상 챙겨가길 바랍니다.

 

댓글